AIA생명, 모바일 영업 지원 플랫폼 ‘아이맵’ 본격 가동

입력 2016-11-14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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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출처=AIA생명)
AIA생명 한국지점은 영업지원 시스템 ‘아이맵(iMAP)’을 14일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맵은 고객중심성, 혁신성, 간편성 등 세 가지 키워드로 기존 업계 시스템과 차별화를 추구했다.

고객중심성은 업계 최초로 서류 작성 없이 전자문서 생성만으로 고객이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게 구성했다. 고객 본인 인증만으로 당일 지급 가능한 보험금 한도 (일반심사건)를 확대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홈페이지, 고객센터 방문, 콜센터를 통해 문의한 내용이 실시간으로 담당 설계사에게 공유되도록 구축했다.

혁신성은 가입설계서, 상품설명서, 청약서, 보험금 청구 서류, 기타 고객 정보 변경 신청서 등의 작성을 태블릿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간편성은 복잡한 사용자환경(UI)을 심플하게 바꿔 고객관리와 일정관리, 청약사항 및 계약현황 조회, 성과 평가 등 설계사가 챙겨야 할 모든 업무를 아이맵에서 간편하게 체크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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