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대구에 선진형 컨택센터 설립

입력 2007-10-01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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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가 대구에 선진형 컨택센터 건립을 추진한다.

효성ITX는 1일 대구시와 ‘선진형 컨택센터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양측은 올 하반기 대민서비스 강화를 위한 최첨단 컨택센터를 설립키로 하고 대구를 경상도 지역의 신흥 메카로 육성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효성ITX 관계자는 “비효율적인 행정인프라를 개선하고, 정보기술(IT)을 집약시킨 고객 접점의 헬프 데스크 기능을 강화한 선진형 컨택센터를 건립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국내 컨택센터 서비스 산업은 약 12조원 규모로 40만명 이상의 상담원이 종사하고 있는 중견 산업이다.

또한 효성ITX는 대구시와 은행 및 금융계 뿐만 아니라 이통사, 공공기관, 택배업계 등으로 컨택센터 도입을 구체화하고 구체적인 로드맵을 확정할 예정이다.

이화택 효성ITX 대표는 “ 선진형 아웃바운드 인프라와 전문인력 수급을 통해 대구를 국내 최고의 스마트형 행정 선진 도시로 탈바꿈 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효성 ITX는 10월 말경 거래소 상장을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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