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자녀를 둔 부부를 대상으로 선지급 포인트, 교육시설 할인, 자녀 상해보험 무료가입 등 자녀양육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맘앤데디(Mom & Daddy)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맘앤데디카드’를 발급받는 회원에게는 ‘아이사랑기프트’ 10만 포인트를 선지급하며 지급받은 포인트는 전국 롯데마트 53개점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상환은 사용등록 시점부터 적립되는 ‘맘앤데디 포인트’로 하게 되며 신용구매액의 1%를 적립, 2년 내에 상환하면 된다.
고객이 기간 내에 모두 상환하면 상환완료월을 기준으로 3개월 후에 ‘아이사랑기프트’를 재지급한다. 서비스 신청은 카드 신청시 ‘아이사랑기프트 이용신청 동의서’를 작성하거나 당사 콜센터(1588-8100) 또는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자녀를 위한 보험서비스로 카드발급 후 한번 이상 사용실적이 있으면 회원의 직계자녀 2명까지 ‘소아·청소년 상해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신청 및 자녀 등록은 당사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보장유형은 자녀연령에 따라 자동 변경되어 교통상해후유장해시 최고 1500만원, 학교생활 중 상해후유장해시 최고 1000만원, 기타 특정 상해 발생시 위로금을 지급한다.
자녀교육 지원서비스로 짐보리 5% 할인, 킨더슐레·킨더뮤직·리베슐레 교육비 3% 할인 및 교구교재비 10% 할인, 키즈칼리지 직영원 5% 할인, 에드와이즈 유학프로그램 할인, 모든학교 체험학습 프로그램 15% 할인,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최고 20% 할인 등 다양한 교육시설 할인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