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 업계 첫 ‘빼빼로 예약 배송’ 서비스 선봬

입력 2016-11-01 0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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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씨유)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배달 전문업체인 ‘부탁해’와 함께 업계 처음으로 ‘빼빼로 배달 서비스(예약 배송)’를 도입한다(사진제공=BGF리테일)

CU(씨유)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배달 전문업체인 ‘부탁해’와 함께 업계 처음으로 O2O(Online to Offline) 기반의 ‘빼빼로 배달 서비스(예약 배송)’를 도입한다.

CU(씨유)의 ‘빼빼로 배달 서비스’는 서울 지역을 대상으로 빼빼로데이 행사 기간에 고객이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예약 주문한 빼빼로 상품을 원하는 위치와 날짜, 시간에 맞춰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CU 홈페이지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부탁해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다. 배달 서비스 대상 상품은 빼빼로, 페레로로쉐 기획상품 총 13종으로 1만5000 원 이상 구매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배달 수수료 3000 원 별도,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달 신청은 1일부터 10일까지 가능하며 배달 일정은 9일~11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2시간 단위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배달 완료와 동시에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문자 메시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CU(씨유) ‘빼빼로 배달 서비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시킴으로써 시간이 없거나 거리가 멀어 선물을 전달하기 힘든 경우, 상대방의 장소와 시간에 맞춰 선물해야 하거나 동시에 여러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CU(씨유)는 이번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총 50여 종의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 최근 급부상한 키덜트 코드에 맞춰 인기 캐릭터 리락쿠마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해 4입, 5입, 10입 등 다양한 크기의 빼빼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또 일반 빼빼로 상품은 아몬드, 코코넛, 누드녹차, 바닐라블랙쿠키 등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넓혔으며 포키, 로아카, 킨더맥시 등 해외 유명 상품들을 대상으로 2+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일에는 빼빼로빵도 단독으로 출시한다.

BGF리테일 김석환 MD기획팀장은 “빠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최신 유통 트렌드인 O2O 서비스와 연계한 빼빼로데이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구매 편의를 돕는 차별화 된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상품,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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