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컴퍼니 제너럴코튼(대표 문현준, 김종찬)이 공식 홈페이지에 2016 F/W ‘눈:NOON’ 컬렉션 신상품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제너럴코튼은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편안한 디자인 의류 ‘눈:NOON’ 컬렉션을 공식 오픈하고 패션피플들의 감성 자극에 나섰다. ‘Fit easy, Feel easy!’란 슬로건으로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겨울날 하얀 눈밭에서 손이 시린 줄도 모르고 눈뭉치를 만들며 장난치던 옛 기억이 회상되도록 이색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문현준 대표는 “눈을 던지며 뛰놀던 그때처럼 겨울을 맞이하고 싶은 설레임이 가득한 느낌을 디자인으로 표현해 감성을 자극하고자 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히고, “눈뭉치를 송치털과, 합성피혁, 니트의 직조방식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번 F/W 컬렉션은 오리지널 로고 디자인, 눈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함께 툴칩 뿐만 아니라 니트와 후드, 맨투맨, 롱슬리브티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소재와 디테일을 더한 스트릿 패션이다.
한편, 제너럴코튼은 소재에 대한 집중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셀럽뿐만 아니라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지난해 3월 송월타올과 협약을 맺고, 송월타올의 섬유기술과 제너럴코튼의 디자인을 더해 ‘Tool Chip’이라는 새로운 비치 및 캠핑 웨어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제너럴코튼 공식홈페이지와 W컨셉, 위즈위드, 힙합퍼, 무신사, 빅스텝, 스페시맨 등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