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서비스로 PB영업 강화...배우자에 공연 초대
기업은행이 중소기업 CEO들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로 PB영업을 더욱 강화하고 나섰다.
기업고객 CEO는 물론 배우자와 임직원에게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서비스와 마케팅으로 중소기업 CEO들을 핵심고객으로 붙잡아 놓겠다는 전략이다.
우선 기업고객 CEO에게는 세무 및 부동산, 자산포트폴리오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직접 방문해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함과 더불어 주요 관심사항에 대해 각종 세미나를 개최하고, 매일 국내외 주식 및 경제 사항을 팩스로 제공한다.
CEO 배우자를 위한 서비스로는 음악회, 미술전람회 등 여러 문화행사로의 초대와 이벤트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밖에 기업고객 임직원을 위하여 재테크, 부동산관련 강좌를 수시로 개최함과 동시에 재산증식을 위한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권선주 기업은행 PB사업단 부단장은 "기업은행의 기업 고객에 대한 노하우와 CEO 서비스가 결합되어 기업고객은 물론 CEO와 배우자, 임직원에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