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는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조성아씨가 개발하고 화장품 전문 제조사인 애경이 생산, GS홈쇼핑이 판매를 담당하는 색조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올 상반기 GS홈쇼핑 히트상품 1위에 선정된 상품이다. 작년 9월 출시 이후 1년만에 무려 250억원이 판매돼 홈쇼핑을 통해 최단 기간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색조 화장품 기록을 갈아치웠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으로 ‘동안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루나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제품 및 용기 디자인을 모두 업그레이드 하고 얼굴이 작아보이게 하는 ‘스몰 페이스 코르셋 메이크업’(SMALL FACE CORSET MAKE-UP)을 제안한다.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작고 예쁜 윤곽을 만들기 위한 바탕을 만들어주는 ‘쁘띠 베이스 메이크업’, 얼굴의 중심 라인은 세워주고 볼륨감은 두드러지게 하는 ‘볼륨 메이크업’, 어느 각도에서나 아름다워 보이는 페이스 라인과 얼굴이 커보이게 하는 주원인인 헤어 라인을 촘촘하고 선명하게 만들어주는 ‘라인 메이크업’ 등 3단계로 이루어지는 루나 시즌 2는 얼굴이 작아 보이게 만드는 조성아씨의 뷰티 노하우를 누구나 쉽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나 시즌 2는 프라임 발란스 파운데이션, 프라임 듀얼 파워 컨실러, 스윗 16 파우더, 볼륨 터치 블러셔, 볼륨 터치 하이라이터, 컨튜어링 틴트 마커, 볼륨 터치 틴트 글로스 등 8종으로 구성되며 9만9000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