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사 뉴트리바이오텍(대표 권진혁)이 기능성 워터 인핸서 ‘my:x(이하 믹스)’ 3종을 출시했다.
‘워터 인핸서(Water Enhancer)’는 내가 직접 만들어 즐기는 신개념 DIY음료로, 물이나 탄산수에 믹스 한 방울만 넣으면 새로운 맛과 다양한 기능성을 담은 음료로 재탄생한다. 기존 RTD 음료와 달리 용량을 조절해 내 입맛에 꼭 맞는 음료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내가 직접 만들어 즐기는 셀프 기능음료 믹스는 56ml 소용량으로, 제품 1개로 약 10잔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1회 섭취 시 칼로리가 5~6㎉에 불과해 다이어트용으로도 제격이다.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포켓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3종은 수분이 촉촉해지는 블루레몬에이드 맛의 ‘히아콜라겐’, 천연카페인과 타우린이 함유돼 지치지 않는 슈퍼파워를 경험할 수 있는 ‘에너지인핸서’, 그린커피빈과 마테, 녹차추출물을 함유한 것은 물론 브라질산 에스프레소로 향긋함을 살린 ‘그린커피빈’이다.
믹스는 현재 롯데마트 해빗매장,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위메프, 티몬, 네이버스토어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제품 출시기념으로 ‘믹스 2개입+보조배터리(9,900원)’ 패키지를 통해 보조배터리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