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의 기술수출 계약 해지라는 충격이 제약/바이오주를 휘청이게 하고 있다. 이번 사태가 해당 업종에 대한 고평가 논란으로 확산됨에 따라 관련주들의 주가는 당분간 부진한 모습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제는 밸류에이션보다는 객관적인 지표인 실적에 따라 주가가 움직일 가능성이 높아진 만큼, 큰 낙폭을 보였던 종목 중 3분기 실적 기대감이 유효한 종목을 중심으로 저가매수에 나서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5% 업계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
※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