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부가부 동키 위켄더’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컨버터블 스트롤러인 부가부 동키의 새로운 스페셜 컬렉션으로, 오는 10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한 사이드백이다. 탈부착형 사이드 백을 이용해 스트롤러에 짐을 싣거나 옮길 수 있고, 별도의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사이드 백에 가방 크기를 확장할 수 있는 자석버튼이 부착돼 있어 10kg까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고, 언더시트 바스켓 용량까지 합치면 최대 20kg에 이르는 소지품 탑재도 가능하다.
모노에서 듀오, 트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한 아이에서 두 아이, 혹은 쌍둥이까지 한 대로 충분하다. 모노 타입에 별도의 확장세트를 추가하면 듀오나 트윈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확장 시에는 단 세 번의 버튼 터치만으로도 전환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폭이 60cm로, 듀오나 트윈형으로 확장해도 제품이 쉽게 문을 통과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편리하다.
부가부 관계자는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는 일상생활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내구성 강한 자제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충격 흡수 기능, 한 손 주행, 좁은 공간에서도 360도 회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