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이 배우 장서희를 전속 모델로 발탁,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총성을 울렸다. 중국에서 활약하고 있는 장서희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나드리화장품의 국내시장 재활성화와 중국시장 진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나드리화장품은 장서희가 국내 기반이 탄탄하고 중국 소비자에게 익숙한 점이 모델 발탁에 주요하게 작용했다고 밝혔다. 오랜 조연생활을 거쳐 확고한 주연 배우로 자리 잡기까지 묵묵히 연기해왔다는 점과, 중국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얼굴로 꾸준한 활동을 펼쳤다는 점에서 높은 신뢰를 얻었다는 설명이다.
나드리화장품 관계자는 “배우 장서희의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본사는 참신하고 내실 있는 행보를 준비하고 있다”며 “제품의 품질 향상을 마케팅 핵심가치로 정하고, 인구통계학적 니즈분석과 해외부문 강화를 통한 다원화 전략을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나드리화장품은 다양하고 심층적인 재료와 제형 연구를 목표로 콜라보레이션 테스트를 진행, 나드리만의 독창적인 제품 레시피를 개발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위해 박경호 한의학 박사의 허브 발효연구와 나드리만의 독자적인 데이터베이스를 결합해 품질혁신과 마케팅 시너지 확대를 꾀하고 있다. 여기에 향장학과 교수진과 추가적인 협업을 통해 아카데믹 네트워크를 활용, 학술적 근거를 토대로 폭넓은 연구개발(R&D)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