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JTBC 방송 캡쳐)
'아는 형님' 김희철이 욕설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논란이 된 영상의 원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희철이 방송 도중 민경훈에게 욕설했다는 의혹에 대해 "일부 오해가 있어 촬영 원본을 공개합니다"라며 해당 부분의 원본을 공개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24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이 민경훈에게 말을 건네는 과정에서 정색한 표정을 보였고, 욕설로 이어졌다며 논란을 제기한 바 있다. 당사자인 김희철은 자신의 SNS을 통해 "이게 왜 문제가 되는지 알 수가 없다고 할 정도로 현장에선 너무나도 즐거운 분위기였다"라며 해명에 나섰다.
김희철 논란이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가운데, 방송서 '욕설 논란'에 휩싸인 연예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무가 배윤정은 배윤정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에서 손가락 욕설을 했다는 논란이 불거지자, SNS을 통해 공개 사과한 바 있다. 설리는 과거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중국 상해 편에서 중국어로 욕설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급히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박재범은 자신의 SNS에 손가락 욕설을 하는 사진을 게재해 물의를 일으킨 바 있고, 샤이니 온유 역시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손가락 욕설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