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는 광고 대행업 업체인 앤서치마케팅 주식 3만4787 주를 400억 원에 인수한다고 26일 공시했다. 해당 주식 인수 후 나스미디어는 앤서치마케팅 지분 66.67%를 보유한다. 나스미디어는 인수 배경을 "온라인 광고 매체 플래닝 경쟁력 강화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나스미디어는 앤서치마케팅을 인수 자금 중 239억 원은 유상증자를 통해 조달한다. 신부 발행 주식 수는 80만1335 주이며 제3자 배정 대상자는 한앤컴퍼니다.
나스미디어는 광고 대행업 업체인 앤서치마케팅 주식 3만4787 주를 400억 원에 인수한다고 26일 공시했다. 해당 주식 인수 후 나스미디어는 앤서치마케팅 지분 66.67%를 보유한다. 나스미디어는 인수 배경을 "온라인 광고 매체 플래닝 경쟁력 강화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나스미디어는 앤서치마케팅을 인수 자금 중 239억 원은 유상증자를 통해 조달한다. 신부 발행 주식 수는 80만1335 주이며 제3자 배정 대상자는 한앤컴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