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팬사인회
까스텔바쟉은 최근 패션전문기업 형지가 인수했다.
가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고객감사 화답의 시간을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시작하기도 전에 많은 인파가 몰려 이하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사인회는 선착순으로 사인지를 제공받은 100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하늬는 이날 까스텔바쟉이 올 가을 출시한 아트프린트 제품을 입어 필드 위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활용 가능한 골프웨어룩을 선보였다. 벨트 아트웍이 포인트인 심플한 라운드 풀오버 스웨터와 플리츠로 포인트를 준 큐롯을 매치해 까스텔바쟉만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이하늬는 참가자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특유의 환한 웃음으로 인사를 전했다. 그는 “까스텔바쟉에서 준비한 팬사인회로 이렇게 특별히 대구지역 팬분들을 만나 무척 기쁘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팬사인회 참가자와 구경하기 위해 모인 이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행사 전 진행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선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제공했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성황리에 마친 팬사인회로 이하늬씨의 인기를 실감했으며, 이하늬씨의 매력을 통해 브랜드에게도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