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 1층에 1호점 오픈
▲1일 AK플라자 수원점 1층 화장품 매장에 오픈한 애경 에이지20’s 1호점.(사진제공=애경)
애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20’s가 홈쇼핑의 인기에 힘입어 1일 AK플라자 수원점 1층 화장품 매장에 정식 1호점을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100만세트 판매를 돌파하고, 이후 8개월 만에 200만세트 판매를 기록한 바있다. 최근 8월 단품 기준으로는 누적판매량 1310만 개를 기록했으며, 홈쇼핑 방송에서만 총 165회 완판했다.
이에 오프라인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애경은 홈쇼핑 전용 제품을 올 초 면세점과 온라인에 이어 백화점까지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은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를 머금고 있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촉촉함은 물론 피부 속의 보습효과와 커버력이 뛰어나 출 시 이후 폭발적인 성장으로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만들어 냈다.
애경은 AK플라자의 요청으로 에이지20’s 정식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나만의 팩트’ 행사를 진행한다. 20여종의 다양한 팩트디자인과 내 피부 톤에 맞는 베이스 색상과 호수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케이스 1개, 리필 2개에 4만원이다.
애경 관계자는 “입소문 만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에이지20’s가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이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 받는 제품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