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www.callawaygolfkorea.co.kr)는 소속 선수들의 전세계 5대 투어(KPGA, KLPGA, PGA, EPGA, JGTO) 동반 석권을 기념하기 위해 XR 16 드라이버 구매자 대상으로 스탠드백 또는 크롬소프트 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8일 김준성(25·캘러웨이)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제59회 KPGA 선수권대회에서, 김예진(21·요진걸설)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에서 우승을 거뒀다. 둘다 생애 첫 우승이다. 또한 패트릭 리드(미국)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1차전 더 바클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토마스 피터스는 유럽프로골프(EPGA) 투어 메이드 인 덴마크에서, 이시카와 료(일본)는 일본골프투어(JGTO) RIZAP KBC에서 각각 우승컵을 안았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XR 16 드라이버(프로 버전 포함)를 구매하고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 XR 16 드라이버의 바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바코드를 등록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하이퍼라이트5 스탠드백을, 20명에게는 크롬소프트 볼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소속 선수들의 5대 투어 동반 석권은 실로 값진 쾌거가 아닐 수 없다”며 “캘러웨이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문의 3218-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