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장유신도시 네오 푸드앤조이 분양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자 시원한 실내에서 푸드, 휴식,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멀티 컴플렉스의 인기가 높다. 여기에 멀티 컴플렉스의 개성 넘치고 명확한 컨셉,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킨 다양한 MD 구성 역시 흥행을 견인했다는 분석이 이어지고 있다.

투자자들도 번화가 상가보다 자연스럽게 유동 인구가 밀집되는 복합문화공간을 선호하는 추세다. 맛있는 음식과 볼거리, 즐길 거리가 한 곳에 집중되어 다양한 소비자들을 불러모을 수 있고, 업종 간 시너지 효과로 서로 윈-윈 할 수 있어 상가 운영에도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8월부터 분양에 들어간 장유신도시의 네오 푸드앤조이도 그 중 하나이다. 지하 2층, 지상 3층 총 다섯 개 층으로 이루어져 장유출장소 바로 앞에 들어서는 네오 푸드앤조이는 고객의 동선을 따라 거리 양쪽에 점포가 배치된 스트리트형 상가로 점포 노출성이 뛰어난 데다 대형마트 입점으로 고정 고객 확보에 유리한 것이 강점. 특히 각종 외식 프랜차이즈, 노래방, 스크린골프장, 키즈카페, 패션매장, 아웃도어 의류 입점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자를 유치할 수 있으며, 업종 간 시너지 효과로 소비자들의 체류 시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연중 풍성한 이벤트와 축제, 행사가 열리는 중앙광장과 광장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야외 테라스, 개방형 구조로 탁 트인 전망과 채광 등은 SNS를 즐겨 사용하는 젊은 고객들의 트렌드와 감성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롯데 워터파크 건립 등 지속적인 개발로 꾸준히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도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부산/창원/양산을 연결하는 광역 중심에 위치하면서 동시에 장유IC(5분), 창원터널, 부산/마산복선전철의 장유역 경유(2020년 예상), 창원-부산간 신도로를 통해 마산 창원 김해 진해의 배후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관계자는 “최근 본격 분양을 시작한 이후 꾸준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현재 고급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고 입점 협의 및 확정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