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막바지 여름 특수 잡아라… 다양한 프로모션 봇물

입력 2016-08-23 09: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각 사)

외식업계가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 특수’를 고려한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SF이노베이션의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크림 생맥주를 제공하는 ‘김작가가 사랑한 예술가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전 매장에 있는 셰익스피어 이미지와 글귀를 사진으로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크림생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작가의 이중생활에서 아티스트 컨셉의 브랜드 감성을 살려 진행하는 예술가 프로모션의 첫 번째 시리즈로, 명예보다 에일맥주를 사랑했던 것으로 알려진 위대한 극작가 셰익스피어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KFC에서는 이달 말까지 더욱 푸짐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버켓 2’를 한정 판매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스마트버켓 2를 단품 대비 약 33%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버켓 2는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과 텐더스트립스 4조각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위트칠리 소스도 무료로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음료 원격 주문 시스템 사이렌 오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무료음료 e-쿠폰 및 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사이렌 오더 최초 주문 시, 스타벅스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총 1만7000명에게 무료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설빙은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9월 15일까지 메론설빙 2종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사용기간에 제한이 없는 티웨이항공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메론설빙 구입 후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쿠폰 번호를 티웨이항공 앱 마이페이지 쿠폰함에 등록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