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은 교육 전문기업 페르마에듀와 TV포털 VOD 콘텐츠에 대한 독점 제휴를 맺고 내달부터 '하나TV'를 통해 특화된 수학ㆍ논술 강의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페르마에듀는 특수목적 중․고교 전문 학원으로 올해 1500명 이상의 특목고 합격생을 배출해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해 9월 대교와 합병한 교육 전문기업이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번 콘텐츠 제휴를 통해 하나TV에서 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수준별 수학강의를 제공한다. 이 강의는 상위권 학생을 위한 심화과정부터 하위권 학생을 위한 기초 강의에 이르기까지 개인의 실력에 맞춰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나로텔레콤은 특목고 입학 및 대입 논술을 대비해 통합적인 사고력을 길러주는 논술 강의를 제공하며, 하나TV의 영화 콘텐츠를 보면서 논술을 배울 수 있는 특화 과정도 독점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요금의 경우 학원 강의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며, 강의 교재는 별도 구입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 하나TV사업부문 김진하 부사장은 “높은 교육열로 사교육비 부담이 커지는 요즘, 유명학원의 강의를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반복 시청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