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리, 시원해 보이죠?
지난 28일 진행된 포토콜 행사에 참석한 설리는 더워 보일 수 있는 올블랙 패션을 오프숄더와 절개 라인 디테일로 시원하게 연출했다.
2. 소녀시대 서현, 계절 앞서나간 가을 여친룩
영화 '인천상륙작전' VIP 시사회에 참석한 서현은 트위드 소재의 블랙 원피스에 블랙 미니 체인백으로 페미닌한 매력을 뽐냈다.
3. 서태지, 우윳빛깔 문화 대통령
뮤지컬 '페스트' VIP 시사회에 모습을 드러낸 서태지는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올블랙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4. 그레이스, 민망함은 나의 몫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그레이스. 뉴욕 패션스쿨 출신의 이력을 가진 그녀답게 과감한 레깅스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5. 이수민, 영락없는 16살 소녀
EBS '보니하니'의 '하니'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수민이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중 애교를 보여달라는 사회자의 말에 수줍은 미소를 보여주는 모습.
6. 박희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영화 '올레'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박희순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화려한 춤사위를 뽐냈다.
7. 하지원, 팬들 향한 달달한 눈빛 발사~
자기관리의 끝판왕인 하지원이 영화 '인천상륙작전'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위쪽의 팬들까지 바라봐주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8. 소녀시대 유리, 자연스러운 모습이 최고야
지난 29일 진행된 포토콜 행사에 참석한 '정글 여신' 소녀시대 유리. 포토타임 도중 보여준 자연스러운 미소가 사랑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