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롯데백화점 러블리 코리아 페스티벌, 마리오아울렛 창립 36주년 기념 대축제 등

입력 2016-07-28 16: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러블리 코리아 페스티벌 =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러블리 코리아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경품행사, 이벤트, 상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8월 23일까지 최대 2억원을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울렛을 제외한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진행하며,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경품행사는 대한민국 선수들이 금메달을 딸수록 경품 금액이 올라간다. 1등(1명)은 롯데상품권 1000만원에 대한민국이 딴 금메달 개수를 곱한 금액을 받게 되며, 2등(2명)은 롯데상품권 100만원에 금메달 개수를 곱한 금액, 3등(5명)은 롯데상품권 10만원에 금메달 개수를 곱한 금액을 받는다. 응모는 각 점포 사은행사장에서 가능하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8월 6부터 22일까지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대한복싱협회를 후원한다. 롯데백화점은 복싱에서 메달을 획득하면 2천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하며, 메달 달성에 실패하더라도 1천만원의 격려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0년 봅슬레이를 후원한 이래, 2012년에는 역도를, 2014년에는 루지 등을 꾸준히 후원해왔다.

롯데백화점은 ‘비바 브라질 위크’를 테마로 다양한 상품 행사 및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29일부터 8월 7일까지 전점 가전 매장에서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TV, 에어컨 등의 상품을 최대 5%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커브드 SUHD TV(65인치)를 740만원에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3% 할인 및 모바일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LG올레드 TV(65인치)를 878만원에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스포츠 상품군도 8월 2일부터 19일까지 본점, 노원점, 청량리점 등 5개 점포 본 매장에서 ‘파이팅 코리아 스포츠 특집전’을 진행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의 스포츠 브랜드와 아레나, 레노마 등의 수영복 브랜드가 참여하여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안다르, 리바디, 스켈리도 등의 미입점 브랜드도 선보이고 피트니스 웨어와 용품을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VR 게임 체험존’을 구성하고 가상 승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핑거프린트를 활용해 대표팀의 선전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마트)

◇ 롯데마트, 복숭아 할인 = 롯데마트는 28일부터 일주일간 ‘햇사레 복숭아(5~8입)’를 행사가 9980원에, 엘포인트(L.POINT) 고객이자 롯데/신한/KB국민카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7980원에 판매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대형 고화질 TV 프리미엄 기획전 = 롯데하이마트는 8월 21일까지 전국의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프리미엄 기획전’을 열고 삼성전자의 SUHD TV 또는 LG전자의 OLED TV 위주로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SUHD TV를 구매하는 고객이 기존에 쓰던 TV를 반납하면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기존에 쓰던 TV의 제조사에는 별도의 제한이 없다. LG전자의 O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1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 휴대폰이나 태블릿의 작은 화면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미니빔도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황금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29일부터 8월 2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승리기원 골드 페스티벌’을 진행, 총 1억원 상당의 황금 경품 이벤트를 연다. 대한민국 선수단이 금메달 15개 이상을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각 100만원 상당의 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 마리오아울렛, 창립 36주년 기념 대축제 = 마리오아울렛이 창립 36주년을 맞아 오는 8월 18일까지 5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특가에 선보이는 ‘창립 36주년 기념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리오아울렛 창립 36주년을 맞아 기획된 행사로,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8일까지 3주동안 진행되며, 매주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특가에 선보인다. 창립 36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36을 활용한 3600원, 3만 6000원 이벤트 상품과 공식 SNS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8월 4일까지는 나이키, 푸마, 베네통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1관 3층 특설행사장에서 나이키 티셔츠와 운동화를 각각 1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푸마의 아쿠아슈즈와 운동화는 최대 80% 할인해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또한 인기 스포츠 브랜드 리복에서도 아쿠아슈즈와 운동화를 각각 3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마르페광장에서는 남성 브랜드 레노마의 셔츠와 재킷을 최대 80% 할인해 각각 1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제공하고, STCO의 셔츠와 바지는 각각 1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창립 36주년을 기념한 ‘36’ 이벤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브랜드 트레몰로, 피에르가르뎅, 여성브랜드 베네통, 아웃도어 브랜드 K2, 디스커버리 등 인기 브랜드에서 3만 6000원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캐주얼 브랜드 헨어스, FRJ, 아동브랜드 더데이걸, 페리미츠, 행텐주니어 등에서는 3600원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공식 SNS 채널에서도 창립 3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오는 29일부터 8월 18일까지 ‘36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변에 있는 36 숫자를 사진 촬영해 마리오아울렛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사진댓글로 게시하면 36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마리오창립36주년축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게시하면 6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오는 8월 5일부터는 라코스테, 폴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특가에 선보이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비롯해 잭앤질, 시슬리, 코모도스퀘어 등 브랜드의 초특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BRTC)

◇ BRTC, 리그램 이벤트 = BRTC(비알티씨)가 올리브영 (Olive Young)에서 한정 기획 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BRTC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리그램 후 댓글을 남기면 되며, 이벤트는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