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배달 서비스 강화로 국내 사업 확장

입력 2016-07-27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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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출점 전략, 배달 전문 매장 위주로 전환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배달 수요 증가에 따른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미스터피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외식 트렌드 변화로 인한 배달 고객 증가에 맞춰 배달 서비스 강화 정책을 시행, 배달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여 국내 사업을 더욱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를 위해 기존 레스토랑 매장 중심의 출점 전략을 배달 전문점 위주로 전환, 향후 배달 전문점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시킬 예정이다.

우선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고, 주문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미스터피자 스마트앱과 홈페이지를 배달 주문 중심으로 전면 개편한다. 또한 기존에 배달이 원활하지 못 했던 일부 매장은 배달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배달시간 단축 및 배달 공백 지역을 최소화하고 있다. 배달 주문에 따른 고객응대서비스 등 전문 배달 서비스를 위한 직원 교육 또한 별도로 실시해 배달 전문성을 확보한다.

이처럼 미스터피자는 배달 특화 시스템을 갖춘 전문점을 증가시켜 기존보다 더 빠른 속도로 고객에게 피자를 배달, 내점을 통해 즐길 수 있던 따뜻한 피자 맛을 그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주로 2층에 위치했던 기존 레스토랑 매장과 달리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배달 전문매장은 1층에 개설해 배달 및 방문포장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인다. 일부 매장은 소규모의 테이블을 배치해 매장 내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도록 꾸며 시범 운영 중에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배달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는 것에 주목, 기존에 시행하고 있는 배달 시스템을 개편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최상의 서비스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강화된 배달 시스템을 통해 기존 레스토랑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배달 서비스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는 최근 배달전문점으로 석계역점, 천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8월까지 이대점, 돈암점, 장유점 등 10여개점을 차례로 개설하는 등 파격적인 지원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배달 전문매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올 연말까지 신규로 개설하는 매장은 가맹비, 교육비, 감리비를 면제하는 창업 혜택을 지원, 원활하게 안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신규 개설 매장과 기존 레스토랑 매장이 배달전문점으로 전환하는 경우 우리은행 프랜차이즈론(미스터피자&우리은행 제휴 개발)과 KEB하나은행을 통해 초기 매장 개설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최대 3억 원까지 저금리 대출도 지원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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