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여름 시즌 마케팅 강화

입력 2016-07-22 10: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아티제)

카페 아티제가 여름 시즌 마케팅을 강화한다.

아티제는 여름 마케팅의 일환으로 스페셜티 커피 ‘썸머 블렌드(SUMMER BLEND)’ 2종을 출시하고 고객들의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참여형 이벤트 ‘드링크 유어 웨이 투 파라다이스(DRINK YOUR WAY TO PARADIS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블렌드’는 파나마 에스메랄다의 ‘다이아몬드 마운틴’과 에티오피아 ‘첼바’ 원두를 사용한 스페셜티 커피로, 아이스 커피에 최적화된 은은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9월 30일까지 카페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2종으로 선보인다.

또한 아티제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특별한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드링크 유어 웨이 투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컬렉션 마이 스토리(COLLECTION MY STORY)’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참여가 가장 높았던 #여행을 주제로 고품격 리조트인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와 제휴하여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세계적인 휴양지 모리셔스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르 프린스 모리스 모리셔스’ 4박 숙박권(60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리모와(RIMOWA) 여행용 캐리어와 라이카(LEICA) 카메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아티제는 이벤트 당첨여부와 관계 없이 스탬프 5개를 적립할 때마다 아메리카노(P)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클럽 아티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8월 31일까지 스탬프를 10개 이상 모으면 된다.

아티제 관계자는 “무더운 바캉스 시즌을 맞아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스페셜티 커피 ‘썸머 블렌드’와 아티제의 안목을 담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시즌 메뉴 출시와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