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신입사원 모집 공고문 (사진제공=대웅제약)
대웅제약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반기 공개 채용의 모집 부문은 연구ㆍ개발ㆍ생산ㆍ영업ㆍ글로벌마케팅ㆍ관리 분야로, 선발인원은 D직군(Deep)과 W직군(Wide)을 포함해 약 90명 규모다. 이번 공개 채용에서는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또는 석사학력 이상자(연구직)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W직군의 경우 전공 구분이 없다.
D직군은 개발, 디자인, 생산, 연구부문으로 해당 전형에 지원하고자 하는 지원자는 부문별 자격요건 및 필수전공을 사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W직군은 영업, 글로벌마케팅, 관리 부문으로 해당 전형은 인턴십 종료 후 면접을 통해 직무분야가 확정될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인성검사→1차면접ㆍ적성검사→2차 합숙면접(1박 2일)→인턴십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서 접수는 8월 1일 23시까지다.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8월 초 이메일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합격자는 인성검사 등의 채용 절차를 진행해 9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고은이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이번 채용에서도 지원자의 단순 스펙만이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체계적으로 지원자의 잠재력을 파악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대웅제약의 인재상에 맞는 우수한 인재가 선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