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라코스테 여름 시즌오프, 블랙야크 야크타임 이벤트 등

입력 2016-06-24 17:2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상반기 결산 블랙위크=현대백화점이 ‘상반기 결산 블랙위크’를 맞아 역시즌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24일부터 26일까지 신촌점 본관 5층 대행사장에서 ‘진도모피 패밀리대전’을 연다. 진도, 엘페 등 진도모피 전브랜드가 참여하며 밍크 하프코트, 재킷, 베스트 등 여성용 모피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모피 할인 행사보다 할인 폭을 확대하고(기존 할인폭은 최대 50% 내외), 2015년 대비 유사 모피 제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도록 기획상품 물량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주요 품목으로는 진도 밍크 하프코트 150만원, 블랙 휘메일 재킷 249만원, 엘페 패딩 밍크 콤비 베스트 100만원, 무스탕 코트 49만원 등이다. 특가 기획상품은 한정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현대백화점카드로 100/200/300/5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 상품권을 증정하고 (5만/10만/15만/25만),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밍크 울 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부산점에서도 ‘진도모피 패밀리대전’을 진행하고 압구정본점에서는 성진모피 특별 할인전을 3층 행사장에서 진행하여 주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목동점, 섬머 블랙 위크 골프페어 =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7층 토파즈홀과 5층 행사장에서 ‘섬머 블랙 위크 골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슈페리어, 쉐르보, 잭니클라우스, 미즈노 등 총 15 개 주요 골프 브랜드가 참여해, 이들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물량 규모는 약 50억원 수준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7층 토파즈홀과 5층 행사장에서 ‘섬머 블랙 위크 골프페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슈페리어, 쉐르보, 잭니클라우스, 미즈노 등 총 15 개 주요 골프 브랜드가 참여해, 이들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물량 규모는 약 50억원 수준이다.

(사진제공=롯데닷컴)

◇ 롯데닷컴, 프리 썸머룩 스마트픽 행사 = 롯데닷컴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프리 썸머룩!’ 스마트픽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별 대표 쿨비즈룩 아이템을 스마트픽으로 주문할 수 있는 행사로, 남성 아이템은 ‘HOT GUY’, 여성 아이템은 ‘HOT GIRL’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픽(Smart Pick)’이란 롯데닷컴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주문 시 지정한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다. 특히 사이즈나 디자인 등에 민감한 의류 상품인 경우 직접 확인 후 그 자리에서 교환, 환불도 가능해 인기가 높다.

롯데닷컴은 본 행사를 통해 총 106개 품목, 45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헤지스 2016 S/S 라이크라 퍼피자수 카라넥 반팔티 (7만4340원)’, 카라가 탈 부착이 가능해 차이나넥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2016 S/S티아이포맨 블루 린넨 마셔츠 (5만6580원)’가 있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미샤, 멤버십데이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부터 3일간 마일리지를 3배 적립해주는 '멤버십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자사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미샤, 어퓨, 스위스퓨어 등의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12%의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브랜드 구분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평소의 3배인 최대 36%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소비자단체 주름개선크림 평가에서 공동 1위를 차지한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을 비롯해 ‘보랏빛 앰플’과 ‘더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된 ‘타임레볼루션 2종 세트’ 등 인기제품들이 36%적립 품목에 포함됐다. ‘글램 플래시, 아트 루즈’, ‘듀이루즈’ 등 립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최대 적립율이 적용된다.

미샤 선크림 전품목과 라인프렌즈에디션 버블폼은 1+1이, 시트마스크는 5+5 증정이 진행된다. 단, 증정 행사 진행 품목은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된다.

(사진제공=11번가)

◇SK플래닛 11번가, 엠넷닷컴과 음악이용권 100원 판매 = SK플래닛 11번가가 토탈뮤직플랫폼 엠넷닷컴(Mnet)과 손잡고 ‘Mnet 음악이용권’ 100원 판매 등 색다른 ‘쇼퍼테인먼트 (Shopping+Entertainment)’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11번가에서 ‘음악이용권’이라는 엔터테인먼트 무형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쇼핑혜택을 누리게 된다.

11번가는 24일 오전 9시부터 오는 30일까지 Mnet 1개월 음악이용권(정가 1만900원)을 단돈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1개월 간 Mnet 전곡 음악감상, 30곡 다운로드를 비롯해 Mnet TV 실시간보기, 다시보기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7일간 판매예정인 총 수량은 5만장이다.

최근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Mnet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5’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은 1020대 고객들을 공략하는 다양한 마케팅도 실시한다.

‘쇼미더머니5’에 출연 중인 프로듀서팀 ‘도끼&더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디&그레이’, ‘길&매드클라운’ 중 선호하는 팀에 투표하는 고객을 추첨해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 ‘이디야 아메리카노 E쿠폰’, ‘11번가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또 ‘쇼미더머니5’ 소식을 SNS를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한 이들을 대상으로 잭팟 돌리기 이벤트를 열어 매일 550명에게 다양한 외식 E쿠폰을 증정한다.

그 외 ‘11번가 X 쇼미더머니5 X 아디다스’가 함께하는 특별 기획전도 오는 7월 15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듀서 ‘도끼’가 제안하는 힙합스타일 업데이트, 쇼미더머니 방청권 증정 이벤트, SNS 페이스북 랩 배틀 이벤트, 아디다스 공식몰 11번가 단독판매 상품 4종 등 풍성한 ‘쇼퍼테인먼트’의 장을 마련했다.

(사진제공=라코스테)

◇라코스테, 시즌오프 =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여름을 맞아 시즌 오프(Season off)를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는 그동안의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SS16 시즌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전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일부 품목 제외)

더불어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의 백 및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라코스테 레더굳(Leather Goods) 컬렉션은 지난 17일부터 한발 앞서 시즌 오프를 시작했으며, 종료 시점은 동일하다.

(사진제공=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크타임 이벤트 = 블랙야크가 무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날려 버리고 힐링과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는 고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블랙야크의 ‘세상은 문 밖에 있다’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야크타임[YAK:TIME]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2개의 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한강과 청평에서 캠핑과 수상레포츠, 윈드서핑을 체험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에서 진행되는 ‘윈드서핑’ 체험은 18일부터 9월 25일 중 매주 주말 별도로 마련된 블랙야크 윈드서핑장(45호)에서 진행되며, 매주 선정된 10팀(1팀 2인)에게 1회 강습권이 제공되어 도심 속에서 윈드서핑 체험을 할 수 있다. 블랙야크의 2016년 신제품인 오션라인 제품과 아이스 티셔츠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응모할 수 있다.

또, 글램핑과 함께 수상레포츠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25일부터 10월 22일까지 매주(총 10회) 18팀(1팀 4인)을 선정해 글램핑 1박 2일 이용권과 함께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이용권도 제공된다. 대상은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 및 당첨자에게 메시지가 발송된다.

(사진제공=메종글래드 제주)

◇ 메종글래드 제주, 고객 감사 이벤트 = 메종글래드 제주가 24일 창립 39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먼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는 24일부터 26까지 단 3일간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석식 39%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삼다정 내 위치한 대형 오픈형 쇼케이스에 마련된 20여 종의 다양한 국내외 인기 주류를 3900원에 제공되는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진행된다. 삼다정은 제주도 특급 호텔 최초로 신선한 재료를 즉석에서 요리하여 선보이는 라이브 키친 스타일의 콘셉트로써 제주도민들이 즐겨 찾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