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씨정보, '고객감동경영' 선언

입력 2007-07-25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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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티씨정보통신은 품질, 서비스 강화 전략을 통한 '고객감동경영'을 선언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비티씨정보통신은 자사 프리미엄 LCD모니터 '제우스' 시리즈의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중심 경영’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고객감동경영’ 선언은 ‘고객을 짜증스럽게 하는 모든 요소를 제거하겠다’는 컨셉으로 추진된다.

이번 고객감동경영 선언은 그동안 비티씨정보통신이 추진해온 고객중심 서비스 3단계 전략의 완성판이다.

첫단계 '고객지향' 경영은 디자인, 품질, 서비스, 가격 등 고객이 접하게 되는 하드웨어적인 품질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것은 제품 다양화, 무결점 패널 채용, 불량률 제로 선언으로 이어졌다.

이어 2단계인 '고객만족' 경영은 고객의 편리함을 극대화 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이는 '전국 방문A/S 서비스' 실현이라는 성과를 낳았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배경으로 하반기 부터는 고객중심 경영의 완성단계로 '고객감동경영'을 선언하게 된 것이다.

비티씨정보통신 김병진 상무는 “제우스 시리즈를 품질, 가격뿐만 서비스까지 포함한 국내외 최고의 명품으로 만들겠다”며 "제우스는 품질, 가격, 서비스 모든 측면에서 대기업 수준을 맞췄으며, 곧이어 최고 사양의 제품으로 대기업을 뛰어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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