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주류는 24일부터 기존 처음처럼 보다 더 부드러워진 ‘부드러운 19.5도 처음처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산 주류는 “기존 ‘처음처럼’ 제품에 회전파동공법을 추가해 음용시 더욱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두산은 이번 리뉴얼 제품에 글씨체도 좀더 크고 부드럽게 변화를 줘 올 하반기 소주 시장 15% 점유율 목표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두산 주류 마케팅 담당 김종규 상무는 “처음처럼 리뉴얼 제품은 처음처럼이 몰고 온 돌풍을 이어나갈 야심작이다”며 “전체 소주 시장의 크기를 더욱 확대 해 나갈 주력제품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두산의 19.5% 처음처럼 제품 출시로 지난해 불어닥친 저도주 시장 경쟁이 또 한번 몰아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