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 …이럴 줄 알고 마그마 소스 남겨놨지~

입력 2016-06-20 11:0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치밥+치즈 레시피’ 영상 공개후 130만뷰… 주문 3배 이상 늘기도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굽네 볼케이노’ 돌풍이 거세다. ‘굽네 볼케이노’는 굽네치킨의 전체 제품 가운데 판매 비중이 50%를 넘어섰다. 최근에는 고객 취향을 고려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모짜렐라 치즈시리즈까지 출시해 치킨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굽네 볼케이노’는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다른 브랜드 매운맛 치킨과 차별화됐다. 오븐구이 치킨만의 차별화된 ‘매콤한 불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추가로 제공하는 ‘마그마 소스’가 밥과 함께 비벼 먹는 치밥레시피로 활용되고, 이것이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이에 굽네치킨은 주문 시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CJ햇반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를 발빠르게 진행해 치밥 문화를 탄생시켰다.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는 ‘굽네 볼케이노’에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한 제품으로, 모짜렐라 치즈를 은박 봉투에 담아 치킨과 함께 제공한다. 고객은 직접 ‘굽네 볼케이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전자레인지에서 150초 동안 조리하면 먹을 수 있다.

최근 1인 크리에이터 조섭이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공개한 ‘굽네 볼케이노 치밥+치즈 레시피’ 바이럴 영상은 공개한 지 얼마 안돼 13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런 입소문이 나면서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즈’의 주문이 전주 대비 3배 증가하기도 했다.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은 ‘굽네 볼케이노’부터 모짜렐라 치즈 시리즈까지 새롭게 시도한 메뉴를 연달아 흥행시키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와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