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영단어 프랜차이즈 ‘보카트레인’이 지난 3월 초 서비스론칭을 시작한 이후 3개월 만에 전국 사용 학원 수 100호점을 돌파했다.
평소 학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커리큘럼을 영단어학습 프로그램에 업로드하여, 최신 온라인 교육시스템으로 제작하는 형태로, 데스크탑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학원 내 수업 경쟁력을 높이고 체계적인 학습 및 성적관리의 운영 방식을 제시한다.
보카트레인은 개인수준별 영어어휘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각 학원장은 관리자페이지에서 자료 분석 시스템으로 간단하게 엑셀 파일을 첨부하거나, 양식에 맞춰 타이핑하여 온라인 영단어 책을 제작할 수 있다. 수업 일차 및 단어수 등을 재구성해 수준별 단어장을 만들기에 용이하다.
또한, 커리큘럼 컨텐츠가 부족한 학원은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출판사별 교과서단어 및 기출단어장을 무료 서비스받아 학교 내신을 대비할 수 있다. 범위는 초등영어단어부터 고등영어단어장, 수능 및 모의고사까지 다양해 특정 대상을 가리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학생은 온라인 단어학습 프로그램 내 입력된 교재를 통해 자신의 학습 진도를 확인하고 강사의 지도 없이 자기주도 영단어학습을 진행한다. 영어단어맞추기, 단어게임은 물론 깜빡이학습 및 스피드퀴즈 등 매일 체계적인 9단계 학습이 진행되고, 이후 성적표를 통해 영역별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보카트레인은 6월 한 달간 창업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학원장에게 초기 가맹비 없이 최신 영단어 온라인 시스템 도입을 지원하고 있다. 최신 어휘 단어장 및 학원 영어단어프로그램의 창업지원금 신청은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