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라크루즈, VIP 마케팅 '가속'

입력 2007-07-18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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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베라크루즈 데이' 고급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가 베라크루즈(사진)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VIP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차는 7월 한 달간 베라크루즈를 구입한 고객 중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5명(1인당 2매)을 선정, 내달 23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고품격 영화관 '씨네 드 쉐프'에 초청할 예정이다.

'씨네 드 쉐프'는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으로 매회 30명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이번 초청 이벤트를 일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올 12월까지 매월 세번째 목요일을 ‘베라크루즈 데이’로 정해 베라크루즈 구입고객을 초대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관계자는 "베라크루즈 출시 이후 최고급 SUV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최고급 브랜드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입 고객들이 높은 자부심과 만족도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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