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링굿데이 '기분좋은두건', 열과 미세먼지 차단 등 기능 갖춰
6월임에도 예년보다 빠르게 여름 날씨가 시작되어 많은 이들이 야외활동에 대한 준비를 하느라 바쁘다. 특히 요즘 쿨링 내의, 쿨링 스포츠복, 스포츠 타올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이 여름철 야외활동을 도와주고 있지만, 자외선 차단엔 역부족이다. 자외선 차단을 돕는 제품은 선크림과 같은 미용제품인데, 지워지거나 유분감이 답답하게 느껴지는 등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최근 필링굿데이에서 출시한 '기분좋은두건'은 이 부분을 보완해주는 제품으로, 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이라는 초극세사로 제작, 열차단효과 및 미세먼지 차단효과로 체온을 유지해주며 황사나 먼지를 걸러준다.
초극세사 원사로 원단을 제작해, 부드러운 촉감으로 여린 피부의 어린아이이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피부의 습도와 온도를 유지해주는 것이 기분좋은두건의 가장 큰 특징이다. 게다가 향균기능이 있어 오염이 잘 안 되며 수분의 흡수와 건조가 빠른 편이라 스포츠활동, 취미활동 혹은 찜질방 등 사우나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필링굿데이 측은 "향균, 보습, 미세먼지 차단을 잡는 3가지 특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여름철 야외활동이 활발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며, "스포츠활동이나 사우나, 여름철 수영장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활용 가능하다"고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