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엠게임ㆍ넷마블 등과 게임마케팅 전개

입력 2007-07-15 12: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LG파워콤은 여름방학을 맞아 엔씨소프트, 엠게임, 넷마블 등과 제휴를 통해 엑스피드 가입고객에게 포인트,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LG파워콤이 활발한 게임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타겟고객인 젊은세대의 온라인 게임 수요증대가 예상되고,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이 요구되는 온라인 게임은 엑스피드의 특성과 가장 잘 부합하기 때문이다.

LG파워콤은 엔씨소프트와 제휴를 맺고 9월말까지 게임포털인 플레이엔씨를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

대표게임인 에이트릭스와 SP J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0만점과 최신형MP3, 디지털카메라, 휴대용게임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LG파워콤은 게임포털인 엠게임과도 제휴해 엠게임을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 엠게임의

모든 게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M포인트 14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넷마블 대항해시대를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는 넷마블 대항해시대 270일 무료 이용권과 DVD패키지를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