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팝업 서울 컬렉션’, 팝업 스토어에서 만난다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강남역 M스테이지에 하이엔드브랜드 샤넬의 팝업 스토어 ‘샤넬 팝업 서울’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2012년 성공적으로 개최된 ‘샤넬 메이크업 팝업 스토어’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다.

샤넬 팝업 서울이 마련되는 강남역은 역동적인 지역으로, 특히 M스테이지는 각종 콘서트, DJ파티 등의 문화행사가 개최됐던 ‘핫플레이스’이다.

샤넬의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샤넬의 핵심적인 뷰티 및 향수 제품의 컬러들로 이루어진 한국의 조각보, 투명한 유리벽으로 꾸며졌다. 공간의 넓이는 약 162.6 평방미터(㎡)이며, 샤넬의 상징적 컬러로 꼽히는 레드와 베이지를 활용해 활기를 더했다.

샤넬 팝업 서울은 방문객에게 흥미로운 맞춤 서비스와 신비로운 향기의 경험을 선사하고,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팝업 서울 컬렉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팝업 서울 컬렉션은 눈부신 햇살에 빛나는 듯한 촉촉함을 표현할 활기 넘치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특히 한국 여성에게 어울리는 ‘루쥬코코’, ‘르 베르니’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행사 개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샤넬 측은 “서울에서 선보이는 샤넬 팝업 스토어는 한국의 여성과 관광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샤넬 제품을 다양한 형식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들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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