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무료 시황설명회에서 밝힐 예정
조선·증권·건설주에 이어 올해 하반기 주식시장을 주도할 최고의 핵심 주도업종은 무엇이 될까?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이데일리와 공동으로 국내 최초의 대규모 무료 시황설명회 개최를 통해 하반기 대망의 특급 유망주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리치가 이달 28일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개최하는 시황설명회에서는 하이리치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본명 문양근)이 하반기 핵심 주도주와 올해 급등 유망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미스터문은 연간 2000%의 수익률을 달성한 실전 고수 출신으로 과거 하이닉스, 현대건설, 현대미포조선, 한화, 산성피앤씨, 조아제약, 신지소프트 등 다수의 급등주를 발굴해 낸 바 있는 대한민국 인터넷 증권방송계의 1인자라고 하이리치는 설명했다.
또한 하이리치는 애널리스트 '독립선언'과, '상도'가 올해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고수익 비법에 대해 직접 강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지난 3월 서비스 오픈한 인터넷 증권방송사이트로 현재까지 종목 추천을 통해 50여건의 상한가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최고 수익률을 기록한 세부 성적표를 살펴보면 브릿지증권 129.5%, 뉴월코프 118.2%, 한일단조 111.3%, 효성 107.6%, 원익 104.5%, 신동아화재 100.6%, 삼호개발 87.7%, 성광밴드 82.4% 등으로 핵심 주도주와 단기 급등 패턴의 재료주 등이 포함돼 있다.
하이리치는 이번 무료 시황설명회를 통해 "150만원 상당의 대형 PDP TV 등을 선사하는 행운권 추첨 및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사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실전 매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급등주 선별 및 장중고점 매도기법' 등 특별제작 CD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하이리치 사이트(www.hirich.co.kr)와 고객센터(1588-064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