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닭다리살+고소한 치즈+특제 커리크림소스 ‘쓰리콤보’
최근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따라 외식업계 트렌드가 나날이 빨라지고 있다. 이에 외식업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메뉴에 변화를 주어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치킨업계도 소비자들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는 특색 있는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최근 가장 눈에 띄는 메뉴는 바로 오븐마루치킨의 ‘O! PPANE Bake(오! 빠네 베이크)’ 치킨이다. ‘오! 빠네 베이크’는 순살베이크치킨과 치즈가 담긴 빠네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순살베이크치킨은 24시간 숙성시킨 100% 국내산 닭다리살만을 사용, 이탈리아 명품 콤비스팀오븐기로 200도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내 속은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자체 개발한 천연곡물 파우더와 현미가루를 묻혀 맛과 동시에 고객들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치킨과 함께 자연산 치즈와 최고 품질의 그라나 파다노 치즈를 더한 빠네빵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맛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색다른 소스를 사용,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일반적인 소스 대신 오븐마루치킨만의 특제 커리크림소스를 사용, 순살베이크치킨과 빠네빵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흔히 빠네빵 하면 하얀 크림소스와 함께 먹는 빠네 파스타를 생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때문에 치킨과 빠네빵의 조합이 낯선 고객들도 있겠지만, ‘오! 빠네 베이크’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색다른 맛은 보는 이마저 군침을 돌게 해 최근 소비자 사이에 일명 ‘빠네치킨’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빠네치킨은 맛과 브런치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까지 더해져 여성 고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며 “현재 95개 정도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내 추가로 50개 매장을 오픈해 카페형 콘셉트의 매장에서 고객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