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현대아울렛 가산점 오픈 2주년 기념 사은 대축제, 롯데마트 가정의 달 기획전 등

입력 2016-05-04 16:1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가산점, 오픈 2주년 기념 사은 대축제= 4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닥터마틴, 지이크, 노스페이스 등 브랜드가 참여해 ‘70대 빅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200여개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닥터마틴 신발 3만9000원, 스테파넬 풀오버 5만원, 킨록 트렌치코트 12만원 등이다.

6일부터 오는 8일까지는 5층 행사장에서 ‘나이키&아디다스 라이벌전’을 진행한다.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여성 런닝화 6만5400원, 나이키 남성 런닝화 8만3400원 등이다.

2주년을 기념해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층 패션 센터에서는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 특별 전시회'를 옥외광장에는 미니기차와 회전 컵 놀이기구 등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는 ‘가족 행복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2등 동남아시아 여행 상품권, 3등 냉장고 등을 증정한다. 추첨은 오는 9일 오후 3시 정문에서 진행하며 11일에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으로 당첨 발표한다.

아울러 사은 대축제 기간 동안 현대아울렛 멤버십 고객에 한해 30만원·60만원·100만원 구매시 각각 1만원·2만원·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월리 에코백’ 또는 ‘월리 장우산’도 준다. 또 구매 금액의 10%는 현대카드 M포인트로도 결제 가능하다.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 가정의 달 기획전 = 오는 11일까지 전점에서 카네이션, 건강식품 등 가족에게 사랑과 정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부모님과 스승님께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카네이션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쟈스민 향의 디퓨져에 카네이션 조화 및 드라이플라워로 장식돼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페이지그린 카네이션 디퓨져 세트’를 각 2만49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모리앤 카네이션 디퓨져 기획’을 각 1만4900원에, ‘카네이션 미니 도자기’를 5900원에, ‘카네이션 비누꽃 단지’을 각 6900원에 전점에서 판매한다.

또한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건강식품을 최대 4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정관장 홍삼원기’를 2만3800원에, ‘뉴트리원 종합 비타민 & 미네랄’을 1만3180원에, ‘루테인 & 비타민A’를 1만113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건강식품 브랜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신한/KB국민카드로 정관장/GNC 행사 해당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상품권을, 헬스원/한삼인/천제명 행사 해당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족간의 사랑을 뽐낼 수 있는 패밀리 티셔츠도 준비했다. 5월 말까지 ‘패밀리 티셔츠’ 2종을 서울역점 및 잠실점 등 전국 롯데마트 64개점에서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글자 및 하트 무늬 등이 그려진 ‘러브/스마일 패밀리 성인 티셔츠’를 각 1만9900원에 ‘러브/스마일 패밀리 아동 티셔츠’를 각 1만5900원에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리아)

◇롯데리아, 어린이날 증정 이벤트= 어린이날을 맞이해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매장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어린이 동반)대상 ‘손가락 지시봉’ 장난감 20만개를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증정한다.

또한 오는 9일부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핫크리스피버거를 정상가 4500원에서 약 33% 할인된 2900원으로 18일까지 판매한다.

(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 가정의 달 프로모션 = ‘싱카이’, ‘키사라’, ‘케세이호’ 등 아워홈 대표 외식 브랜드에서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아워홈은 5월 한 달간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 ‘케세이호’, 멀티컬처럴 고메 뷔페 ‘오리옥스’ 등 주요 외식브랜드에서 3대 가족이 함께 매장을 방문할 경우 음료·주류를 제외한 전 메뉴를 20% 할인 판매한다.

3대 가족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케세이호 ECC점 △오리옥스 코엑스 등 총 8개 지점이다.

싱카이 역삼점은 ‘온 가족이 행복해진다’는 의미를 지닌 전가복 메뉴를 코스와 세트로 별도 구성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가복은 전복·갑오징어·해삼 등 진귀한 해산물과 야채가 담백하게 어우러진 고급 광둥식 요리다. 전가복 코스는 사천식 상어지느러미 찜·전가복·깐풍 왕새우·송이 안심 등 최고급 요리들로만 엄선되어 9만원에 판매된다. 전가복 세트의 경우, 전가복·부추찹쌀탕수육·깐풍기·피망소고기볶음 ∙ 식사∙ 후식 순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2인 기준 2만5000원, 4인 기준 3만2000원이다.

오리옥스 코엑스를 주중 저녁이나 주말에 방문하면 랍스터 메뉴를 서비스로 맛볼 수 있다. 특히, 세계 각국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리옥스 코엑스는 별도의 독립 룸을 구비하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에 좋다.

(사진제공=CJ푸드빌)

◇빕스, 인기 애니매이션 캐릭터 시크릿 쥬쥬, 애슬론 또봇과 공동 마케팅=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 어린이날부터 6월 중순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시크릿 쥬쥬’, ‘애슬론 또봇’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시크릿 쥬쥬’는 유명 브랜드 인형 쥬쥬가 마법 소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여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애슬론 또봇’은 변신 자동차 또봇들과 그의 파일럿들의 활약상을 그린 애니메이션 ‘또봇’의 최신 시리즈다.

빕스는 행사 기간 동안 베스트 셀링 메뉴인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1997 스테이크’를 묶어 ‘시크릿 쥬쥬&애슬론 또봇’(이하 쥬쥬&또봇) 세트를 선보이고 주문 고객 모두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빕스는 이번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위해 삼성 보조배터리팩(400명), 키자니아 이용권(100명), ‘극장판 안녕 자두야’ 영화 이용권(100명, 1인 2매), 쥬쥬&또봇 세트 메뉴 이용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빕스 매장에 설치한 쥬쥬&또봇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본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면 현장에서 직원 확인 후 ‘어린이 프리패스’를 즉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포토존 행사는 계절밥상, 더플레이스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 프리패스는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3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성인 동반 시 어린이 샐러드 바 가격 무료, 리코타 티라미수 무료 제공 등 혜택을 담았다. 이용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매장별 혜택 적용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프리패스 뒷면에 나와있는 이용 방법을 확인하면 된다.

이외에도 오는 5일에는 빕스 매장 방문 어린이에게 쥬쥬&또봇 컬러링북을 선착순 증정하며 오는 21일 부부의 날에는 부부 고객에게 21%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등 ‘빕스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