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GSe스토어(www.gsestore.co.kr)는 20대 후반부터30대 남성을 위한 전문 쇼핑코너 'Style M'을 최근 오픈 했다고 5일 밝혔다.
'Style M’은 리바이스, 아디다스 등 패션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및 IT제품 등을 포함해 종합적인 남성 전용 쇼핑몰을 구현하고 있다. 현재 20만개의 남성관련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향후 취급 항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단순 쇼핑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20~30대 남성들에게 유행 스타일을 알려주고 상황에 맞는 코디를 제안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공간이다.
첫 직장에서 무엇을 입을 지 고민스러운 20대부터 유행에 뒤쳐지고 싶지 않은 30대의 공감을 살만한 ‘나 신입 VS 나 과장’ 코너는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스타일 나다’ 코너는 최신 유행하는 캐주얼 및 비즈니스 패션 스타일을 한눈에 알 수 있고 스타일 제안부터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구현되어 쇼핑하는 데 편의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성인용품을 비롯한 게임기, 운동용품 등 남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한번에 쇼핑 할 수 있어 쇼핑을 귀찮아 하는 남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POLL 코너’와 ‘늑대 토킹, 여우 토킹’ 게시판과 같은 콘텐츠를 등을 운영하여 독특한 재미 요소를 제공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