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은 이달 평택 소사 2지구 A1블록과 A2블록에서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분양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0층, 40개동 총 3240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59㎡~136㎡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평택은 오는 8월 서울 수서역에서 평택 지제역을 잇는 고속철도 SRT(Super Rapid Train)가 개통될 예정이다. SRT지제역 이용시 수서역까지 20분내 도달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개선된다. 이외에 내년 주한미군기지 이전 완료로 총 8만여명이 추가로 유입돼 도시 인프라 구축 중에 있다.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단지 내 축구장 8.5배 규모의 테마 조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스파와 사우나 시설이 마련된 힐링 플레이스와 벚꽃길과 연계한 단지 순환 산책로인 워킹 플레이스, 다목적 실내체육관이 들어서는 액티비티 플레이스가 설계된다. 또한 대형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연회장과 게스트 하우스가 있는 클럽플레이스, 야외 캠핑장이 마련되는 캠핑 플레이스, 시스템 텃밭의 파밍 플레이스, 어린이집의 에듀 플레이스, 물놀이 등 테마 놀이터 키드 플레이스 등 총 8개의 테마형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이 단지는 타입별로 4Bay 설계를 비롯해 펜트리, 드레스룸, 3면발코니 등의 설계를 적용했으며 남향위주로 동배치를 했다. 단지 옆으로는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비전동 중심가 및 소사벌지구와도 가까워 생활인프라를 누리기가 편리하다.
분양홍보관이 평택시 만세로 1866(한국마트 소사점 2층)에 마련돼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