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식재료 활용해 더욱 촉촉해진 ‘클래식 머핀’도 새롭게 선보여
MPK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꽃머핀' 6종<사진> 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꽃머핀'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된 특별한 선물로 좋은 머핀 6종이다. 가나슈크림이 녹아내리는 '초코슈꽃핀'과 향긋한 모카향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우니 머핀 '모카꽃핀' 위에는 각각 붉은색과 핑크색의 카네이션을 한 잎 한 잎 장식했다.
진한 홍차 맛이 일품인 '홍차꽃핀'과 고소한 호두 맛이 특징인 '호두꽃핀'은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장미꽃을 얹어 로맨틱함을 더했다. 진한 초코칩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초코칩꽃핀'과 초코 브라우니에 상큼한 딸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딸기꽃핀'에는 파스텔톤 꽃잎 장식을 이용해 우아함을 담았다.
꽃머핀은 오는 5월 31일까지 마노핀 전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개별 머핀 가격은 각각 3300원이다. 선물용으로 제격인 4팩과 6팩은 각각 10%, 15%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마노핀은 다양한 과일, 채소, 곡물 등의 식재료를 활용해 더욱 촉촉해진 '클래식 머핀' 10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옥수수와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고소함이 배가 되는 '콘브레드', 녹차라떼와 같은 진한 녹차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홀릭' 등이다.
마노핀 관계자는 "꽃머핀은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새롭고 다양해진 클래식 머핀으로 마노핀이 수제머핀 전문점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