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 정면 도전’ LS네트웍스 몽벨의 첫 플래그십스토어

입력 2016-04-27 09:5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몽벨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사진제공=LS네트웍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장기 불황에 정면 도전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하기 위해 30일 첫 ‘몽벨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 를 오픈한다.

몽벨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2009년에 개점한 몽벨 청계산점을 새롭게 리뉴얼한 것으로,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몽벨 글로벌의 기능성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100평 규모에 2층으로 구성된 오리지날 플래그십 매장은 몽벨의 브랜드 콘셉트인 ‘Light & Fast’ 경량 기술력이 집약된 약 4000여 가지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등산 및 아웃도어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하다.

상품 라인업은 알파인(ALPIN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기타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매장과 대비해 알파인(ALPINE)/마운틴(MOUNTAIN) 카테고리 비중이 53%로 더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농장 및 야외활동을 위한 필드웨어(FIELD WEAR), 계절특화 상품 아쿠아(AQUA), 전문적인 바이크라인 의류와 소품 사이클(CYCLE) 및 더욱 다양한 패브릭 용품, 등산 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몽벨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능에 중점을 둔 솔리드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소재와 핏(FIT), 기능, 사이즈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다. 또한 매장 내에는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에 알맞은 맞춤형 제품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매장 2층에는 고객들이 커피를 마시거나 책을 읽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갤러리형 카페가 함께 마련되어 제품 구매와 더불어 여유 있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몽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몽벨 청계산점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는 선진 아웃도어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몽벨 브랜드 철학과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새로운 제품과 몽벨 카테고리 특화상품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0일에 진행되는 오픈 행사에는 몽벨 글로벌의 이사무 다츠노 회장과 LS네트웍스의 이경범 대표이사, 대한산악협회 이인정 회장, 몽벨 전속모델인 배우 박보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