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차별화 마케팅 전략 방안 제안, 신제품 및 프로모션 전략 제안, 이 두 가지의 주제로 이즈앤트리가 개최한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공모전은 3월 8일 1차 서류 심사를 진행한 후, 지난 24일 신촌 토즈 본점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1차 예선을 통과한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경쟁 PT를 진행하여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5팀, 특별상 3팀을 선정하며 마무리되었다.
지난 1월부터 높은 경쟁률로 치열하였던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은 총상금 300만 원 중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에게 상금 100만 원을 지급하였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사 제품과 에코백 등의 상품을 제공하였다.
이즈앤트리 김진우 대표는 "이번 공모전에 참신하고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많아 놀랐으며, 실제로 공모전에서 수상한 당선작을 토대로 실제 브랜드 마케팅 방안으로 적용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