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항공이 김포-제주노선의 대규모 증편을 기념하기 위해 무료 탑승행사를 마련한다고 2일 밝혔다.
한성항공은 "이번 무료탑승행사는 그동안 김포-제주 왕복 1회, 청주-제주 왕복 3회를 운항하던 것에서 오는 6일 김포-제주 노선의 대규모 증편 운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감동의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성항공의 기내서비스를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성항공은 "무료 탑승 행사는 10일 김포출발 11편과 제주출발 11편, 총 24편 항공편에 대해 실시된다"며 "증편 운항이 시작되는 6일 오전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포공항이나 제주공항의 한성항공 카운터에서 직접 방문 예매 및 탑승도 가능하며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방문, ARS 전화(1599-90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성항공 관계자는 "이번 무료 탑승 항공편에 대한 예매가 폭주할 것으로 예상돼 홈페이지 접속 회선을 증설하는 등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또한 당일 공항에서 무료 탑승 행사에 참여하기 위한 고객들이 붐빌 것으로 예상돼 각 지점 직원들은 벌써부터 예행연습을 하는 등의 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