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홈플러스 문화센터 문화데이, NS홈쇼핑 궁중 김치 기획 판매 등

입력 2016-04-21 15:2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남성 라이프스타일 페어=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에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남성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페어는 란스미어, 갤럭시, 로가디스, 엠비오 등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및 재고 상품을 20~60% 할인 판매한다. 물량은 정상가 기준 총 100억 규모다.

특히 페어 기간 6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10%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각 홍보부스에서는 고객들에게 브랜드별 강점을 선보이기 위한 이색 체험존을 운영한다. 엠비오 홍보부스에서는 활동성을 강조하기 위해 정장을 입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스케이트보드 체험존’을 운영하고, 갤럭시 홍보부스에서는 맞춤 양복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행사장 한켠에는 ‘브류웍스 카페’ 홍보부스를 설치해 최근 홍대, 경리단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니트로(질소) 커피’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엠비오 정장 23만원, 갤럭시 정장 39만원, 빨질레리 재킷 47만원, 비이커 클로즈드 블루종 33만9000원 등이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진도모피 패밀리대전=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단 3일간 압구정본점 5층 대행사장에서 ‘진도모피 패밀리대전’을 연다.

진도, 엘페 등 4개 브랜드의 하프코트, 재킷, 베스트 등 여성용 모피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물량은 총 100억원 규모다.

이번 행사는 기존 모피 할인 행사보다 할인 폭을 확대하고(기존 할인폭은 최대 50% 내외), 최다할인 적용 상품도 전체 물량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등 행사 진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주요 품목으로는 진도모피 밍크 패딩콤비 하프코트 150만원, 엘페 폭스베스트 50만원, 진도모피 블랙그라마 재킷 269만원 등이다.

특히, 할인행사에서 접하기 힘든 세이블(최고급 모피) 상품을 정상가 대비 70% 저렴하게 판매하고 및 해외수입 상품 최대 60% 할인 등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중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100·200·300·5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 상품권을 증정하고 (5만·10만·15만·25만),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밍크 울 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 갤러리아 명품관, 골든 쇼핑 데이 프로모션=갤러리아 명품관은 다가오는 중국∙일본 황금연휴인 ‘노동절’과 ‘골든위크’를 앞두고 외국관광객을 대상으로 22일부터 5월 8일까지 17일 동안 ‘골든 쇼핑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글로벌 라운지에서는 5월 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회에 걸쳐 ‘톰포드 뷰티 프리젠테이션’과 메이크업 시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여성의 고민이던 여름철 화장법을 위한 ‘썸머 쏠레이 컬렉션’ 및 ‘워드로빙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밖에 클래스 참석 고객에게 맞는 메이크업 제품도 추천할 계획이다. ‘뷰티 클래스’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증정품과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한류 화장품인 설화수의 경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기초화장품 4종 및 윤조 에센스 8mL를 증정한다. ‘샹테카이’에서는 골드 재생크림, 아이세럼, 아이크림 3종 세트를 15% 할인한 125만원 특가에 판매한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지도 높은 브랜드 100여 개를 특별 선정하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브랜드로는 발망, 톰브라운, 쥬세페 자노티, 필립플레인, N.21, 까르벤, 죠셉 등이 10%, 블랙, 커밍스텝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 브랜드는 돌체앤가바나, 란스미어, 에크루, 겐조옴므 등 22개 브랜드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부 브랜드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증정품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명품관에 입점 된 총 100여개 브랜드가 외국인 할인행사에 참여하여, 구매금액별 외국인 특별 기프트 증정 및 10~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마트)

◇ 롯데마트, 베이비 팡팡 선물 대축제=롯데마트가 오는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기저귀 구매 시 다양한 장난감 사은품을 함께 제공하는 ‘베이비 팡팡 선물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적인 품목으로 ‘하기스 매직팬티 원숭이기획(대형·특대·중형)’을 2만6900원에, ‘마미포코 팬티기저귀(대형·특대)’를 1만9900원에, ‘보솜이 디오가닉 박스기저귀(특대·대형·중형)’를 2만6900원에 판매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5000원 상품권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인 행사 사은품으로는 하기스 매직팬티 원숭이기획(대형·중형·특대형)을 3박스 구매 시 유아동이 타고 놀 수 있는 ‘롤앤플레이 모자뽕카’, 5박스 구매 시 ‘몽트뢰 카멜레온 유모차’, 10박스 이상 구매 시 ‘LG 포켓포토3’를 증정한다.

또한, 마미포코 팬티기저귀(대형·특대)와 토디앙 자운보 기저귀(특대·대형·중형)를 3박스 구매 시 실내 놀이기구인 ‘놀이터 미끄럼틀’, 5박스 구매 시 ‘유아자전거 킥보드’, 10박스 구매 시 ‘뽀로로 유아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보솜이 디오가닉 박스기저귀(특대·대형·중형)를 3박스 이상 구매 시 ‘그늘막보행기 튜브’를, 5박스 이상 구매 시 ‘루키나 소파’, 10박스 구매 시 ‘쿨키즈 초경량 유모차’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동일 기간 롯데마트는 기저귀, 물티슈, 유아용 화장품 등 약 200여가지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마트몰에서는 행사상품(기저귀)을 3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에 장난감 사은품과 함께 ‘물티슈’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대치점, 리뉴얼 오픈 기념 사은 이벤트=롯데하이마트는 대치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및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21일부터 대치점에서 초특가 판매,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등을 진행하며, 배우 박성웅 사인회(22일), 드론 체험 이벤트(23일), 경매 이벤트(23일) 등도 진행한다.

경매 이벤트는 23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하며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PC 등 5대 가전을 10만원부터 50만원의 금액으로 입찰을 시작한다. 경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경품 대잔치=서울우유협동조합은 나100%우유 출시를 기념해 1만 30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대잔치를 21일부터 오는 6월 10일까지 51일간 진행한다.

이번 경품대잔치는 나100%우유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행사의 일환에서 마련된 것으로, 구매한 나100%우유 제품 패키지에 표기된 행운번호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고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행운번호가 표기된 서울우유의 나100%우유 제품은 1000ml 흰 우유 제품과 1000ml 홈밀크 제품 2가지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51일간 10일에 한 번씩 총 5회에 걸쳐 이벤트 응모자를 선정해 1만 3000여개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고상인 나100%상 당첨자 5명(1회당 1명씩 총 5회)에게는 SUV 차량을, 1등상 15명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를, 2등상 25명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키자니아 4인 가족 반일이용권(100명), 서울우유 나100%우유 1000ml(2500명), 서울우유 나100%우유 500ml(1만명) 등 경품을 마련했다.

(사진제공=버츠비)

◇ 버츠비, 대규모 패밀리 세일=버츠비가 21일부터 4일간 대규모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버츠비 패밀리 세일은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주말에도 운영될 예정이다.

패밀리 세일에서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립 밤과 립 메이크업 제품부터 스킨, 바디 케어 라인, 아기와 임신부를 위한 베이비비, 마마비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50%에서 8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츠비 패밀리 세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9시 30분까지 신사동에 위치한 버츠비 사옥 1층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NS홈쇼핑)

◇ NS홈쇼핑, 궁중 김치 특별 기획 판매=NS홈쇼핑은 22일 요리연구가 한복선 원장의 노하우를 담아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궁중 김치를 특별 기획 판매한다.

22일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10분까지 방송되는 ‘한복선 궁중 김치’는 요리연구 35년 인생을 걸어온 한복선 원장의 김치만들기 14년의 노력과 정성을 담아 전남 무안 배추, 경북 봉화 고춧가루, 제주도 무 이외 마늘, 생강, 양파 등 1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서울 궁중식 포기 김치다.

식약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과 NS홈쇼핑의 품질관리력(QM)이 더해져, 안전하고 위생적인 조리과정을 통해 생산한다. 주문일 5일 이내 생산하며 포기 김치로만 10kg 구성해 4만900원에 판매된다. ARS 주문 시 1000원 추가 할인된다.

(사진제공=홈플러스)

◇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회원 모집=홈플러스는 21일부터 전국 125개 문화센터에서 여름학기 수강회원을 모집한다. 여름학기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점포별 평균 600여 개, 총 7만 5000여개의 강좌가 진행된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매장과의 콜라보를 통해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홈플러스 생활의 꿀팁 강좌’가 확대 개설된다. ‘파이니스트 와인과 함께 하는 나의 첫 번째 와인이야기’, ‘청하와 함께 하는 칵테일 클래스’, ‘코웨이와 함께 하는 건강한 물 습관’, ‘세타필과 함께하는 베이비 마사지’ 등 고객이 홈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700여 개 강좌를 마련해 교육의 실용성을 높였다.

지난 봄학기 회원들의 호응이 좋았던 ‘홈플러스 온리(Only) 강좌’도 확대 개설했다. ‘음악놀이터 음놀이’, ‘반짝반짝 통합미술놀이’, ‘자연생태 퍼모먼스 오감자’ 등 영유아를 위한 강좌부터 뷰티스쿨과 연계해 네일아트 자격증을 준비하는 ‘화미주 뷰티스쿨’ 등 성인을 위한 강좌까지 오직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27개의 특별 강좌를 선보인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 ‘여름학기 온리 강좌’ 수강 후기를 올려준 회원 중 베스트에 뽑힌 회원에게는 ‘가을학기 온리 강좌’ 무료 수강권도 제공한다.

가족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다양한 가족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문화데이 행사’를 진행, 매장(몰 제외)에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말에 진행되는 각종 인기강좌의 무료수강 및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선착순 마감)한다. 또한 어린이들의 나눔의 습관과 경제개념을 길러줄 ‘어린이 플리마켓’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점포별 일정 상이)

(사진제공=아티제)

◇ 아티제, 신메뉴 출시 기념 포인트 지급 이벤트=카페 아티제가 ‘클래식 빙수(bingsu)’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클래식 빙수’는 ▲망고 빙수(Mango bingsu) ▲팥 빙수(Red bean bingsu) ▲딸기 빙수(Strawberry bingsu) 3종으로,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하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기준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아티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아티제 멤버십 ‘클럽 아티제’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