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격의 끝’ 신규 상품에 화장지 2종 선정

입력 2016-04-13 10: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마트가 ‘가격의 끝’ 신규 상품으로 크리넥스와 코디 화장지 2종을 선정해 13일부터 선보인다.(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가 ‘가격의 끝’ 신규 상품으로 크리넥스와 코디 화장지 2종을 선정해 13일부터 선보인다. 앞서 이마트는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시장을 겨냥해 가격 경쟁 품목으로 세제, 참치캔, 스팸, 샴푸 등을 선정한 바 있다.

이번 ‘가격의 끝’ 크리넥스 3겹 순수소프트(30m*30롤)은 1만6500원으로 기존 비슷한 규격 상품 대비 약 24% 저렴하게 판매하며, 코디3겹 데코&클린(30m*30롤)은 8500원으로 비슷한 규격 대비 42% 가량 저렴하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앞으로 두 상품을 기존 ‘가격의 끝’ 상품과 동일하게 일별 가격 조사를 통해 주단위 최저가격을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팀장은 “이마트가 선보이고 잇는 ‘가격의 끝’ 상품의 경우 매출 실적면에서도 효과가 있지만, 소비자들에게 이마트의 가격 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고 있다”며 “이러한 가격의 끝 성과를 이어가고자 이번에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 중 하나인 화장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