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스마트폰 '고객센터 앱' 출시

입력 2016-03-30 15:4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ADT캡스)

ADT캡스는 사용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ADT캡스 보안서비스 사용자들은 이 앱을 통해 각종 정보를 지연없이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은 물론, 경비해제 이력조회, 결제정보 확인, 가입정보 확인, 세금계산서 재발행 등이 가능하다.

또한, 상담원과의 별도 통화없이 모바일에서 바로 A/S 접수가 가능하고,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한 'ADT 뷰가드 앱'에도 접속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위해 통화 대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고객의 정보접근에 대한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센터 앱을 통해 고객과의 서비스 밀착도를 높임으로써 고객서비스 1위 실현에 한걸음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