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멀티스포츠가 UL인터내셔널크라운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진=JDX멀티스포츠)
멀티스포츠 브랜드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가 2018년 한국에서 열리는 UL인터내셔널크라운의 리드미트를 선보였다.
UL인터내셔널크라운은 전 세계 8개국 대표선수 4명이 한 조를 이뤄 매치플레이를 펼치는 여자골프 국가대항전으로 2014년 미국에서 시작해 2년에 한 번 열린다. 2018년에는 한국에서 열린다.
JDX UL인터내셔널크라운 라인은 패턴 및 소재, 기능성 등 장시간 경기를 해야 하는 골프의 특성을 고려, 움직임이 큰 팔이나 몸동작의 곡선각도를 입체 패턴으로 적용했다.
크라운 라이트 점퍼는 최적화된 패턴을 사용해 움직임이 큰 스윙에도 편안한 동작을 가능하게 했으며, 일본 도레사의 기능성 폴리 소재로 스트레치뿐 아니라 발수력과 방풍 기능을 갖춘 고 기능성 아이템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여성용 크라운 라이트 점퍼는 옷깃 끝에 셔링을 처리해 여성미를 강조했고, 남성용은 배색 지퍼와 접밴드를 사용, 활동성이 용이하게 디자인했다.
여성용은 화이트, 네이비, 아쿠아, 레드 컬러,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로얄 블루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소비자가격은 9만9000원~19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