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6/03/600/20160328015440_843409_550_389.jpg)
3050 남성들 사이에서 사랑받아온 수제화/수트 제작 브랜드 수아르떼가 2030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세컨브랜드를 선보인다.
새롭게 탄생하는 브랜드는 젊은 층을 타켓으로 스니커즈와 클리퍼 위주의 디자인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기존과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패키지까지 새롭게 개편된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6/03/600/20160328015441_843410_550_550.jpg)
수아르떼는 이번 신규브랜드 론칭을 위해 디자인기획부 디자이너를 전면 투입했다. 디자인기획부 디자이너들은 현재 시업계획, 제품개발, 디자인개발 등 모든 분야에 관여하여 브랜드를 기획 중이다.
이상진 대표는 "체계적이고 철저하게 브랜드와 서비스를 구성 중"이라며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