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공연마케팅 '가속'

입력 2007-06-20 16: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태양의 서커스' 이어 '백조의 호수' 후원

한국닛산은 인피니티 홍보를 위해 내달 4일부터 22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매튜본의 댄스뮤지컬 '백조의 호수'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후원은 지난 6월 인기리에 공연을 마친 '태양의 서커스–퀴담'의 공식 후원에 이어 고급 공연을 통한 문화마케팅을 지속함으로써 고객들이 인피니티와 럭셔리 문화예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인피니티는 오는 30일까지 서울과 부산, 분당의 전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백조의 호수' 공연 티켓(R석)을 2장씩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는 ‘백조의 호수’ 공연의 컨셉에 맞춰 크로스오버 SUV인 인피니티 FX를 LG아트센터에 전시,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인피니티 FX의 뛰어난 디자인과 어우러진 독특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레고리 필립스 한국닛산 사장은 "매튜본의 ‘백조의 호수’는 고전 발레를 현대인의 정서를 고려해 현대적인 감각을 더함으로써 인기를 얻고 있는 공연으로, 젊고 역동적인 인피니티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말했다.

인피니티가 후원하는 매튜본의 댄스뮤지컬 ‘백조의 호수’는 차이코프스키의 고전발레를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새롭게 만든 댄스 뮤지컬로, 남성 무용수를 통해 강한 힘과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파격적이고 혁신적인 연출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