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신규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 플러스’돌입

입력 2016-03-28 08:5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화생명이 유튜브 등 인터넷 영상채널을 동원해 대대적인 신규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한화생명은 28일 자산 100조원 시대 돌파를 기념해 또 다른 백년대계를 시작한다는 의미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Life Plus(라이프 플러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규 캠페인‘라이프 플러스’는 고객들이 한화생명을 통해 삶이 더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보험이 단순 ‘상품’으로서 재화의 가치만을 가지는 것이 아닌, ‘가능성과 기회’라는 가치로 고객에게 인식되길 희망하는 바람으로 기획됐다.

이를 위해 한화생명은 브랜드 홍보 영상을 유튜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공급하겠다는 구상이다.

해당 홍보 영상은 무료한 일상에 쫓기던 주인공이 새로운 영감을 받아 모험을 통해 다채로운 삶을 찾아간다는 내용이다.

홍보 영상은 한화생명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8일부터 제공되고 있고,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화생명은 이외에도 체험 축제 형태의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행사들을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 등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자산 100조원 기업 위상에 맞는 책임감으로, 달라진 시장 요구에 부응하겠다”며 “이를 위해 고객이 다채롭고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하는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은 그동안 ‘고객’에 집중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추진해왔다.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브랜드 철학인 ‘따뜻한 동반자’를 바탕으로, ‘따뜻한 잔소리’, ‘오늘의 보험’ 등 캠페인을 통해 보험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