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런은 15일 벅스인터랙티브와 신제품 MMP(Multi Media Player)의 컨텐츠 공급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7월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고 8월 셀런TV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벅스의 1800만명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MMP를 통해 서비스하는 전략적인 프로모션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셀런은 15일 벅스인터랙티브와 신제품 MMP(Multi Media Player)의 컨텐츠 공급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7월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고 8월 셀런TV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벅스의 1800만명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MMP를 통해 서비스하는 전략적인 프로모션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