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런, 벅스인터와 전략적 제휴 체결

입력 2007-06-15 14: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셀런은 15일 벅스인터랙티브와 신제품 MMP(Multi Media Player)의 컨텐츠 공급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7월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고 8월 셀런TV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벅스의 1800만명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MMP를 통해 서비스하는 전략적인 프로모션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